1. 보상규정 안내
클레임 제기 시 환불은 하지 않고 재시술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헤어 시술 불만족의 경우
- A/S기간 : 고객님이 샵에서 시술 후 1주일 이내에 제기한 클레임 건은 제기한 날로부터 3일 이내에 재시술 하며 담당 헤어스타일리스트의 확인을 거쳐야 합니다.
- 시술 후 1주일~15일내에 제기한 클레임 : 재시술시 시술가의 50%는 고객이 지불하는 조건으로 재시술하여 드립니다.
- 시술 후 15일 이후에 제기한 클레임 : 재시술이 불가능하며, 단 전문가가 판단하여 고객관리 차원에서 모발관리에 대한 조언 내지 간단한 처치는 할 수 있습니다. 이때 고객님이 재시술을 원할 경우, 시술가의 100%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3. 고객의 의무사항
시술전 고객님은 본인의 과거의 헤어 시술이력과 헤어시술시 발생된 각종 부작용에 대해 사전에 전문가에게 알려서 만약에 발생할 수도 있는 시술 부작용을 최소화하는데 협조하셔야 합니다. 이러한 고객 보호를 위한 고지의 의무를 소홀히 했을 시 발생되는 부작용에 대해서 헤어12.5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4. 귀중품의 경우
개인 소지품은 직접 보관해 주시길 바라며, 소지품 분실 시 당사에서는 책임지지 않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손해배상 보험 가입
- 헤어 시술 중 신체 손상이 발생한 경우 헤어12.5는 손해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어 보험회사의 규정에 따른 실손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해당 적용 지점 : 황금점, 2580점, 신세계점, 봉선점, 진월점, 첨단점, 문화전당점, 본점